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주도여행]피규어 뮤지엄 탐방

by 조엘라 2020. 2. 13.
반응형


일단 스크롤 주의있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다녀온곳중 가격대비 눈요기로 가득차 꽤 가볼만한곳을 추천해드립니다.

바로 제주 피규어 뮤지엄인데요,
가기전 인터넷 각종 쇼핑몰에서 검색하시면 할인이 적용된 좀더 저렴한 입장권을 구매하시면 모바일로 편리하게 받으실수 있습니다.

 

 

 

 

피규어 뮤지엄 던전입구에요.
이미 이곳의 소문은 익히 듣고보고했는지라 입구부터 설렙니다.

 

 

 

 

 

사진과는 다르게 실제로보면 완전 초!초!고퀄수준이라 보는내내 입을 다물수없었죠.
한땀한땀 정성스럽게 만든 노력이 보입니다.


각종 영화나 애니메이션,게임등에서 출현하는 캐릭터들이 즐비해있습니다.

 

 

 

절대 만질수도 만저서도 안되며 눈으로만 봐야되죠.
사진촬영만 허가됩니다.
보면 볼수록 내집에도 장식하고픈 피규어들이 너무 많네요.
꽤나 고가일거같습니다.

 

 

 

 

마블빠인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마블유니버스 캐릭들이 많아서 아주 눈호강 제대로 했어요.
나가는 출구쪽엔 상품을 판매하는곳도 있지만
가지고싶은것들은 죄다 유리관속에만 있더라구요ㅜㅜ


1:1 비율 피규어들쪽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편이에요.피규어랑 사진찍느라 정신없거든요 ㅎ
사람들이 많아도 알아서 서로들 잘나오게 양보하며 찍었어요.

 

 

 

 

 

 

막짤 두분은(조커 히스레저/마블코믹스 작가이자 이제 고인이되신 스탠리 어르신)
제가 너무나 존경을 아끼지않는 분들이죠.


피규어 뮤지엄 본관을 전부 둘러보고 출구를 지나면 연결된 통로쪽에 미니 뮤지엄도 있어요.
꼭 같이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LIST